Korea Technology Finance Corporation

언론ㆍ홍보

기보뉴스

보도ㆍ안내제목 [보도자료] 기보, 전 임원 급여 반납하여 취약계층 지원
첨부파일

기보, 전 임원 급여 반납하여 취약계층 지원

-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900만원 전달 -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 이하 기보’) 24() 정윤모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이 급여와 경영평가 성과급 일부를 반납해 모은 5,900만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코로나19와 태풍 및 장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통시장, 소상공인 등을 지원하여 지역 소비 촉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감만사회복지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등 부산지역 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 2,700만원, 부산시 남구 장애인 복지관 지원에 2,000만원을 기부하고 기보를 비롯한 부산지역 4개 기관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세이브더칠드런 자선행사에 1,200만원을 후원하기로 하였다.

특히, 세이브더칠드런 후원은 부산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에서 구매한 채소, , 잡곡 등 지역농산물을 비대면 방식의 Drive-Thru 자선행사를 통해 판매하여 수익금을 부산지역 저소득 조부모 가정에 지원할 계획이다.

기보는 노사공동으로 저소득층 아동 긴급 후원,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 전통시장 살리기 등 기존의 사회공헌활동 외에 이번 임원진의 급여 기부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폭을 더욱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

정윤모 기보 이사장은 지역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위기 극복에 도움이 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메뉴관리자

부서 : 고객센터

담당자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1120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03명 참여
 

답변을 받으실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행복마당 > 질문답변방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