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echnology Finance Corporation

언론ㆍ홍보

기보뉴스

보도ㆍ안내제목 [보도자료] 기보,‘코로나19 부산지역 취약계층’연이은 후원
첨부파일
첨부파일

기보,‘코로나19 부산지역 취약계층연이은 후원

- 마스크, 손소독제 등 긴급구호품 구매 후원금 지원 -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 이하 기보’)은 코로나19 확산여파로 감염병에 노출되어 위기를 맞고 있는 부산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해 23() 부산동구시니어클럽(관장 이동훈)에 후원금 3백만원을 기부했다고 24() 밝혔다.

부산동구시니어클럽은 기보의 후원금으로 질병에 대한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취약하나 생계를 위하여 불가피하게 외부와의 접촉이 많은 어르신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와 같은 안전용품을 구매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박세규 상임감사는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동참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보는 지난 4()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노사공동으로 긴급 후원을 실시하였고, 11()에는 어르신을 위하여 후원금 1,000만원과 현혈증 300매를 기부하였으며, 18()에는 본사 인근에 있는 철뚝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나서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메뉴관리자

부서 : 고객센터

담당자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1120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69명 참여
 

답변을 받으실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행복마당 > 질문답변방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