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echnology Finance Corporation

언론ㆍ홍보

기보뉴스

보도ㆍ안내제목 [보도자료] 기보,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전통시장 살리기 나서
첨부파일

기보,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전통시장 살리기 나서

- 철뚝시장과 자매결연 맺고, 장보기 등 전통시장 활성화 앞장 -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 이하 기보’)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부산시 본점 인근에 있는 철뚝시장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18() 밝혔다.

협약에 따라 기보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하여 온누리 상품권으로 장보기, 식당 이용하기 등을 통해 지역 전통시장인 철뚝시장을 지원하고, ‘철뚝시장은 양질의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기보는 협약 당일 철뚝시장에서 쌀, 사과 등 지역 농산물 등을 구매하여 코로나19로 장보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하는 등 따뜻한 사랑나눔과 지역사회공헌도 함께 실천했다.

김영춘 기보 이사는 이번 협약이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 전통시장의 판매촉진과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기보는 앞으로도 전통시장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많이 이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보는 지난 4()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노사공동으로 긴급 후원을 실시하였고, 지난 11()에는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해 긴급구호품과 헌혈증 300매를 기부한 바 있다.



메뉴관리자

부서 : 고객센터

담당자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1120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69명 참여
 

답변을 받으실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행복마당 > 질문답변방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