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절차
디지털지점 이용시 문제가 있는경우, 사이트 하단의 'Help Desk'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각종 통지(기술보증기금->기업)
- 1. 보증신청 (기업->기술보증기금)
- 1. 대출신청 (은행->기업)
- 2. 보증신청서 및 금융거래확인서 전송(은행->기술보증기금)
- 3. 전자보증서 발급(기술보증기금->은행)
- 4. 대출실행(기업->은행)
- 5. 보증실행/해지 통지서 전송(은행->기술보증기금)
이용대상 및 회원가입
-
STEP. 01
디지털지점 이용대상
- 1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한 기업(개인기업, 법인기업)
- 2사업자등록 예정인 예비창업자 (개인)
-
STEP. 02
서비스 신청 및 회원가입
- 1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 2본인확인(휴대폰인증, 간편인증 등)
- 3디지털지점 이용약관 동의 후 소정의 이용자정보 항목을 기재하여 회원가입 등록
-
STEP. 03
회원가입 완료 및 서비스 이용
- 1디지털지점 접속 후 서비스 이용
- 2회원가입 축하 및 안내 E-mail 발송
기타이용문의
- 고객센터 : 1544-1120
- IT서비스데스크 : 051-606-73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