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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 해제 후 실행하시면 스크래핑 모듈 설치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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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 해제 후 실행하시면 스크래핑 모듈 설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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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 OS 이용자 공동인증서 사용방법 안내
1. 설치파일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상단 저장매체 선택 중 '브라우저'를 선택합니다.
2. 인증서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3. 인증서가져오기 팝업에서 인증서 선택하는 창을 클릭해줍니다. (상단 이미지 내 파란색 블럭)
4. 창이 뜨면 공동인증서가 저장된 경로를 찾아서 인증서를 넣어줍니다.
-> HomeDirectory -> 라이브러리 -> Preferences -> NPKI -> yessign -> User -> 공동인증서 파일
-> USB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NPKI 폴더를 확인해주세요.
5. 인증서묶음(*.der, *.key)를 선택합니다.
6.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브라우저에 공동인증서가 저장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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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상담신청 페이지 접속후 뜨는 가장 첫 팝업창의 하단 '확인'버튼을 클릭해도 창이 닫기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1. 시크릿창 접속
- (엣지의 경우) 가장 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새 InPrivate 창 클릭하여 시크릿창을 연 후, kibo.or.kr 사이트로 접속하여 보증상담신청을 접속
- (크롬의 경우) 가장 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새 시크릿 창 클릭하여 시크릿창을 연 후, kibo.or.kr 사이트로 접속하여 보증상담신청을 접속
2. 캐시 비우기
- (엣지의 경우) Ctrl + Shift + i 버튼을 눌러 개발자 모드 접속 > 상단 새로고침 버튼 오른쪽 클릭 > 빈 캐시 및 하드 새로고침 클릭
- (크롬의 경우) F12 버튼을 눌러 개발자 모드 접속 > 상단 새로고침 버튼 오른쪽 클릭 >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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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접속 시 연결이 안되시는 경우, 하단에 작성된 단계를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윈도우 왼쪽 하단 돋보기 모양 클릭 후, '명령 프롬포트' 또는 'cmd' 검색 후 창 열기
2. 열린 명령 프롬포트 창 내에 'ipconfig/ flushdns' 입력
이후 DNS 확인자 캐시를 플러시했다는 문구 정상 출력 되시면, 브라우저 창 종료 후 재접속 하시면 정상 동작됨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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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점 선택 창에서 왼쪽 하단 전체영업점 선택 버튼을 누르시면 전체영업점 리스트에서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 박스로 표시된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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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디스크 등에 가지고 계신 인증서가 보이지 않을 시 '브라우저 인증서'로 인증서를 가져와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저장매체 선택에서 브라우저를 선택하신 후, 상단 그림의 오른쪽에 표시된 단계로 진행하시면 인증서를 찾아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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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기업이신 경우, 법인인증과 개인인증 모두 완료하셔야 진행이 100% 완료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표시된 법인인증, 개인인증을 1번, 2번 순서로 한 화면에서 한 번에 진행하셔야 전자서명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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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명의의 휴대폰이 없고 법인 명의 휴대폰을 소유한 경우, 해당 통신사의 법인 명의 개인인증/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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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정서 화면에서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창에 맞게 조절되어 확인 버튼이 활성화 되며 클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