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echnology Finance Corporation

언론ㆍ홍보

기보뉴스

보도ㆍ안내제목 [보도자료] 기보, 부산광역시와 손잡고 ‘부산벤처스쿨’개최
첨부파일
기보, 부산광역시와 손잡고 ‘부산벤처스쿨’개최

- 부산지역 청년창업자의 성공창업 지원 -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규옥, 이하 ‘기보’)이「2017년 제1회 부산벤처스쿨」을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부산 남구 대연동 소재 부산창업카페2호에서 개최한다. 본 강좌는 부산지역 청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자 기보가 부산광역시 및 부산경제진흥원 등과 공동으로 기획하였다.

교육 대상자는 제조, IT, 바이오융합산업, 4차 산업혁명분야, 지식문화 등 기술기반 업종의 창업을 준비하는 만19 ∼ 45세 이하의 (예비)청년․기술창업자이며, 전액 무료강좌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창업자(창업 후 3년 이내 포함)는 7월 11일(화)까지 기보 홈페이지(www.kibo.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자는 7월 17일(월)에 개별통지 된다.

교육은 7월 19일부터 3일간 총 22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교육내용은 ▲스타트업 투자환경 ▲Business Model 최적화 고객개발 ▲R&D를 활용한 마케팅 시장조사기법 및 작성실습 ▲스토리텔링 사업계획서 작성 등으로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실무지식 위주의 강좌들로 구성되었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기보의 예비창업자사전보증 및 청년․창업특례보증 대상자 선정 ▲미래부 ‘K - Global 프로그램’ 추천 등의 혜택을 별도 지원할 예정이다.

기보 관계자는 “청년사업가의 창의적인 기술과 아이디어가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특히 이번 부산벤처스쿨은 부산지역의 벤처기업활성화를 위해 기보와 부산광역시가 역량을 결집시켜 준비한 만큼 다양한 혜택이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메뉴관리자

부서 : 고객센터

담당자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1120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3명 참여
 

답변을 받으실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행복마당 > 질문답변방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