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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기술보증기금 서류철 조제 협상에 의한 계약

작성부서
기술보증기금
조회수
433
첨부파일1
첨부파일2
내 용


입 찰 공 고

기술보증기금 업무지원부 공고(업무지원부 2017-3-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기술보증기금 서류철 조제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비 : 117,200,000원(VAT 및 배송료 등 일체비용 포함)    
    ○ 입찰 개요
        - 사전공개 : 2017. 03. 13(월) ~ 03. 18(토)
        - 입찰공고 : 2017. 03. 20(월) ~ 03. 31(목)
        - 제안요청 설명회 : 2017. 03. 29(수) 14:00 (4층 중회의실)
        - 제출서류 등록마감 : 2017. 04. 03(월) 17:00 (방문접수 또는 우편송부)
        - 제안서 평가(업체발표) : 2017. 04. 05(수) 14:00
        - 제안서평가(기술능력평가) 및 기술적격업체 선정 : 2017. 04. 05(수) 16:00
        - 가격입찰(입찰가격평가) 일시 : 2017. 04. 05(수) 개찰 16:30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통보 일시 : 2017. 04. 06(목)
        - 기술 및 가격협상 : 2017. 04. 06(목) 부터 2017. 04. 20(목) 까지(15일 이내)
        - 낙찰자 선정 일시 : 협상 성립일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입찰
    ○ 입찰방법 : 총액입찰(직찰)
    ○ 사업기간 : 1년 (1회에 한하여 1년 연장 가능)
    ○ 사업장소 : 기술보증기금 업무지원부
    ○ 계약일자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 사업내용
        - 수량 및 규모 : (붙임파일)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 우리기금 계약요령 제20조 및 제2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나라장터 G2B 분류번호(기타인쇄물, 55101599)의 제조 물품으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제한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인쇄물, 물품분류번호: 55101599,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중소기업
    ○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여 사업설명을 청취하고, 등록마감일까지 서류를 제출한 업체
    ○ 입찰등록일 현재 우리기금 규정 및 국가계약법상 하자가 있거나, 우리기금의 보증사고기업, 구상채권기업,
       휴업중인 기업, 전국은행연합회의 “신용정보관리규약“에서 정한 신용관리정보대상자로 등록된 기업, 파산,
       회생절차개시의 신청 및 채무불이행자 명부등재의 신청이 있거나 청산에 들어간 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등록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중인 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입찰 건은 공동수급 불가

3.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우리기금 계약요령 제98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우리기금으로부터 일정기간 동안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됨.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80점×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선순위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 없이
       낙찰자 선정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 제안사는 평가방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가격평가 개찰장소

    ○ 기술보증기금 본점 4층 중회의실

6. 제안응모신청서류 제출 및 접수

    ○ 응모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서(기금소정양식) 1부 [별지제1호서식]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 서약서 [별지제3호서식]
        - 퇴직자영입현황확인서 1부 [별지제4호서식]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전부증명, 말소사항 포함)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입찰전반, 정보이용 제공․조회동의)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각 1부[별지제2호서식]
        -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
        - 입찰가격제안서 각1부(가격제안서, 가격산출근거표) [별지제9호,제10호서식]
    ○ 기술제안서(정량적 지표)Ⅰ/한 묶음으로 제본하여 2부 제출
        - 제안서(표지)
        - 제안서 원본 2부(A4용지 2페이지 이내)
        - 제안자(업체)의 일반현황 및 이력(연혁) 1부 [별지제5호서식]
        - 재무현황(최근 3년) 1부 [별지제7호서식]
        - 장비 보유현황 1부 [별지제6호서식]
        -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1부 [별지제8호서식]
        - 주요인쇄실적 1부 [별지제8호서식]
    ○ 기술제안서(견본품)Ⅱ/(제안서 및 견본품 평가시(업체발표) 제출)
        - 견본품 제출 : 채권서류철, 문서보관철, 기업조사서철, 기술평가서철 각1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마감일 17:00까지 기금 접수분에 한함)
    ○ 제 출 처 :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33 기술보증기금 11층

◈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① 각 서류 중 “관공서 발급분”은 제안서 접수마감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이어야 하고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 要
    ②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 책임임.
    ③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용역기관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공문 및 참가업체의 직인이 날인된 별첨의 입찰 참가신청서를 제출서류와
                        함께 접수시켜야 함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현금(체신관서 또는 금융기관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입찰 보증보험증권을 제출서류 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우리기금에 귀속됨

8. 가격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협상에 의한 계약」의 방법으로 진행
    ○ 한 번 제출한 가격입찰서는 수정 또는 입찰 취소할 수 없음.
    ○ 반드시 제안서 제출 시 가격입찰서를 밀봉 날인하여 함께 제출 바람.

9. 입찰 무효
   
    ○ 우리기금 계약요령 제6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가 한 입찰
    ○ 등록마감일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에는 위임장 및 대리인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야 함.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함.
    ○ 본 사업은 우리기금의 사정에 의하여 계약체결 전에는 중단될 수도 있음.
    ○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과장되었을 경우
       협상취소 및 계약을 해지함.
    ○ 기타 입찰에 관한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
      ― 업무지원부 부부장 주재읍(051-606-7547) 팀장 최강남(051-606-7548)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기금 조달관재팀(☎051-606-7547),
    청렴윤리팀(☎051-606-7563), 감사실 (☎051-606-7665) 및 우리기금 홈페이지 (www.kibo.or.kr → 홈페이지 상단
    고객행복마당 내 신고센터 메뉴)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도 03월 20일

기 술 보 증 기 금 업 무 지 원 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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